스포츠토토 파워사다리 파워볼전용사이트 배팅 게임방법

SM C&C 제공 © 뉴스1
SM C&C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방송인 김민아가 대한민국 정부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미성년자에게 부적절한 언행을 해 ‘성희롱 논란’이 불거진 것과 관련해 “무리하고 부끄러운 언행이었다”며 사과했다.

김민아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튜브 ‘대한민국 정부’의 ‘왓더빽 시즌2’에서 부주의한 언행으로 시청하시는 분들에게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장문의 사과문을 게재했다.파워사다리

김민아는 “시민분들과 영상통화 하는 과정에서 학생 출연자와 촬영하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저의 무리한 언행이 발생했다”며 “개인적인 영역을 방송이라는 이름으로 끌고 들어와 희화화하려 한 잘못을 분명히 인지하고 있고, 부끄러운 행동이며 다시는 반복하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학생의) 어머님을 비롯한 가족분들과 당사자 학생에게도 반드시 제대로 사죄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저로 잘못된 일, 제가 책임지고 상처받은 분들께 모두 직접 사죄드릴 것을 약속한다”며 “자극적인 것을 좇지 않고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겠다”라고 했다.

앞서 김민아는 지난 5월 대한민국 정부 공식 유튜브 채널 ‘왓더빽 시즌2’에 공개된 영상에서 한 남중생과 온라인 인터뷰를 가졌다. 이때 김민아는 “에너지가 많을 시기인데 어떻게 푸냐” “집에 혼자 있을 때는 뭐하냐”라는 말을 했다. 이 발언은 뒤늦게 알려졌고, 일부 누리꾼들은 미성년자에게 적절하지 않은 발언이었다며 ‘성희롱’이라고 지적했다.

논란이 계속 되자 정부 유튜브 채널 ‘왓더빽’ 코너 제작진은 1일 채널 공지사항에 “‘왓더빽’은 가방털기라는 콘셉트로 국민과 직접 소통하는 유튜브 코너로서 기획되었고 시즌 2에서는 코로나19로 직접 뵙기 어려운 국민 여러분들을 화면을 통해 비대면으로 만나 말씀을 나누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학생 출연자와 코너 진행자인 김민아 님께서 나누는 대화 중 일부가 적절하지 못하다는 의견이 있어 해당 부분을 수정해 해당 편의 완성도를 좀 더 높여 재게시 하고자 현재 영상을 잠시 비공개로 설정해놨다”며 “채널 시청하시는 국민 여러분들께 불편을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앞으로 유튜브 동영상 제작 시 좀 더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이하 김민아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김민아 입니다.

유튜브 ‘대한민국 정부’의 ‘왓더빽 시즌2’에서 부주의한 언행으로 시청하시는 분들에게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시민분들과 영상통화 하는 과정에서 학생 출연자와 촬영하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저의 무리한 언행이 발생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영역을 방송이라는 이름으로 끌고 들어와 희화화 시키려 한 잘못을 분명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부끄러운 행동이었고 다시는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촬영 당일날 학생의 어머님과도 영상통화를 진행하여 인사 드렸었는데, 개인적인 연락처는 없어 조금 전 제작진을 통해 직접 사과드리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어머님을 비롯한 가족분들과 당사자 학생에게도 반드시 제대로 사죄드리겠습니다.

좀 더 빨리 글을 올렸어야했으나 오늘 일정으로 이제서야 사과 말씀 올립니다. 저로 잘못된 일, 제가 책임지고 상처받은 분들께 모두 직접 사죄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죄송합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천인우와 이가흔의 두 번의 데이트 목격담은 진짜였을까. 박지현으로 굳혀졌던 천인우의 마음이 시그널 하우스 종료 3일을 앞두고 이가흔에게 향했다.파워볼게임

1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3’에서는 1박2일 제주도 여행 마지막 하루와 서울로 돌아온 뒤 참가자들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천인우는 제주도 1박2일 데이트를 박지현과 함께 하길 소망했지만 고심 끝에 고른 카드가 천안나로 밝혀지며 또다시 좌절했다. 데이트 후 숙소로 돌아와 깡소주를 들이켰고 그 모습을 이가흔이 안쓰럽게 바라봤다. 


다음날 데이트는 출연자들의 자유 선택이었다. 제주도에서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이냐는 공통 질문에 박지현은 흑돼지를 먹고 카페를 가고 싶다고 했고, 천인우는 땅콩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고 했다. 이에 이가흔은 용기를 내 땅콩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가자고 데이트를 신청했다. 천인우는 한참을 대답을 망설이다가 데이트를 수락했고, 박지현은 김강열에게 고기를 먹으러 가자고 제안했다. 파워볼게임


묘한 분위기가 이어진 가운데, 천인우가 박지현을 찾았다. 천인우는 자신이 이가흔과 약속을 잡고 난 뒤, 박지현이 김강열에게 약속을 잡은 것에 대해 “내가 (이가흔과) 나간다고 안 했으면 강열이에게 나가자고 물어봤을 거냐”고 물었고, 박지현은 대답을 망설이다가 “내가 먼저 나서서 약속을 잡는 상황이었다면 (김강열에게 먼저) 물어봤을 것 같다”고 답했다. 

김강열에게 향한 박지현의 마음을 다시 한번 확인한 천인우는 자리를 피하는 박지현에게 “잘 가”라고 말했고, 박지현은 문밖에서 미안함에 오열했다. 김강열은 박지현의 우는 모습을 보게 됐고 복잡한 심경에 휩싸였다. 


다음날 천인우는 이가흔과 데이트를 나섰다. 박지현과 데이트 기회를 뺐어 미안하다는 이가흔의 말에 “나랑 지현이는 타이밍도 그렇고 상황적으로 안 되게 된다”고 말했다. 이가흔은 솔직하게 마음을 고백하며 다가갔고 천인우도 첫 데이트 때 느꼈던 마음을 떠올리며 미소를 지었다. 

최근 온라인에서는 천인우와 이가흔이 쇼핑몰 매장에 이어 인천 월미도 놀이공원에서 다정하게 데이트를 하는 사진이 공개된 바 있다. 두 번의 데이트와 목격담으로 두 사람이 최종 커플이 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있는 가운데 이날 러브라인이 천인우 이가흔 쌍방으로 굳어지며 커플 탄생에 기대를 높였다.

김승현이 아내 장작가의 조언을 밝혔다.

7월 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김형준, 박준석, 김승현, 최제우가 출연했다.

이날 김용만은 김승현에게 “아내가 방송작가인데 프로그램에 나갈 때 조언을 해주기도 하냐”고 질문했고, 김승현은 “아내가 ‘대한외국인’ 섭외 들어왔을 때 무조건 나가야 한다고 했다”고 답했다.

이어 김승현은 “이런 의미 있는 교양예능에 나가야 한다고 했다”고 아내의 말을 전했고, 김용만은 “그런 이미지를 씌우고 싶은가 보다”고 응수했다. 김승현은 “그렇죠. 약간 지적인 이미지”라고 인정했다.

자동요약음성 기사 듣기번역 설정공유글씨크기 조절하기인쇄하기 새창열림

[뉴스엔 서유나 기자]

영기가 김호중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스케줄을 꼽았다.

7월 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퍼펙트 라이프’ 4회에서는 가수 영기가 함께 사는 김호중의 바쁜 스케줄을 대신 증언했다.

이날 영기는 김호중의 다이어트 비법에 관심 갖는 신성에게 “얘는 스케줄이 운동”이라고 답해 김호중의 바쁜 하루를 짐작케 했다. 영기는 “호중이는 정말 바쁘다”고 재차 강조하며 “스케줄이 새벽 2시에 끝났는데 6시에 일어나곤 한다”고 설명했다.

영기는 이런 김호중을 ‘바깥양반’이라고 표현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영기는 김호중이 바깥일을 하면 같이 사는 자신과 안성훈이 집안일을 도맡아 한다고 말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혜은이가 이혼 후 심경을 담담하게 밝혔다.

7월 1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혜은이가 새로운 출연자로 등장했다.

식사를 마치고 한 자리에 모인 네 사람은 진지한 대화를 시작했다. 박원숙은 “우리는 상처가 거의 아물어 가는데 이제 넌 새로 딱지를 떼서 심히 걱정된다”고 말했다.

“이제 금방 멎을 거다”고 답한 혜은이는 이혼 당시 상황을 자세하게 설명했다. 혜은이는 “둘이 같이 법원 가서 도장을 찍었다. 그래도 30년을 살았는데 아무런 느낌이 없었다. 그 사람도 힘들고 나도 힘들고”라면서 “그래도 정리하고 나니까 이 자유로움은 뭘까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박원숙은 “네가 할 만큼 다 했기 때문에 더 이상 미련이 없는 거다”고 말했고, 문숙과 김영란도 “수고했어”라고 혜은이를 위로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